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추천|워너브러더스 |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노량: 죽음의 바다> 12월, 영웅들의 마지막 전투!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극장가를 지킬 수호자들로 주목!

by 매일반짝 2023. 12. 12.
728x90
반응형
12월 영화 추천 
 
 
바다 아래는 ‘아쿠아맨’ & 바다 위는 ‘이순신’
올 연말 극장가를 지킬 수호자들! 시선 집중
 
개봉일이 가까워질수록 더욱 뜨거운 반응 몰이 중인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전쟁 액션 대작 <노량: 죽음의 바다>의 ‘이순신’(김윤석)이 올해 연말 극장가를 지켜낼 수호자들로 시선을 끈다.
 
12월 영웅들의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아쿠아맨’, <노량: 죽음의 바다> ‘이순신’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12월, 극장가를 살릴 흥행 예감!

 

 
[출처: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롯데엔터테인먼트, 빅스톤픽쳐스]

 

올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을 대작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노량: 죽음의 바다>가 동시기 개봉을 앞둔 가운데, 극 중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캐릭터와 배우가 극장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12월 20일(수) 개봉을 앞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전편에 이어 제이슨 모모아가 또 한번 ‘아쿠아맨’을 열연해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나는 항상 ‘아쿠아맨’일 것이다” 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바 있는 제이슨 모모아는 이번 영화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슈퍼 영웅의 면모부터 다정한 아버지이자, 사랑하는 것을 지키고 싶은 인간 ‘아서 커리’의 모습까지 다채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전편의 볼거리 중 하나였던 ‘아쿠아맨’의 유머 넘치는 모습은 전편의 빌런 ‘옴’(패트릭 윌슨)과의 새로운 관계 속 그려내는 티키타카를 통해 더욱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대체불가한 피지컬과 카리스마로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동시에 그가 선보일 장엄한 수중 전투는 역대급 스케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전편 <아쿠아맨>이 개봉 첫 주말, 쟁쟁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바 후속작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흥행의 영광을 이어 DC 히어로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같은 날 함께 개봉하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가운데 배우 김윤석이 성웅 ‘이순신’으로 분해 신중하면서도 대담한 카리스마를 지닌 이순신 장군의 모습과 깊은 고뇌를 지닌 인간 이순신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김윤석 배우는 “우리 민족에게 햇불 같은 분을 연기한다는 게 너무 영광스럽다”라고 밝혀 그간의 작품을 능가하는 연기의 깊이를 뿜어내며 최후의 전투를 이끄는 장군의 지혜로운 리더십을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12월, 극장가를 지킬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12월 20일(수)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원제 : Aquaman and the Lost Kingdom
감독 : 제임스 완
출연 : 제이슨 모모아, 패트릭 윌슨, 야히아 압둘마틴 2세, 엠버 허드, 니콜 키드먼 외
장르 :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4분
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북미개봉 : 2023년 12월 22일(금)
국내개봉 : 2023년 12월 20일(수)

댓글